본문 바로가기
정보/꿈해몽

어린아이 꿈해몽 28가지 아이꿈 꿈풀이

by #nangman996 2021. 8. 24.
반응형

 

안녕하세요 돌라블입니다.  가끔 길을 지나가다 순수한 아이들이 뛰어노는 모습을 보면 기분이 좋아집니다. 왠지 어릴 때로 돌아가고 싶은 마음도 생기고요. 오늘은 어린아이가 꿈에 나왔다면 어떤 꿈해몽을 의미하는지에 대하여 알아보겠습니다. 어린아이 꿈해몽 28가지를 포스팅해보겠습니다.

 

▼▼▼ 코로나 상생소비지원금 신청 총정리 ▼▼▼

농협카드 상생소비지원금 신청  KB국민카드 상생소비지원금 신청 현대카드 상생소비지원금 신청 하나카드 상생소비지원금 신청 우리카드 상생소비지원금 신청 롯데카드 상생소비지원금 신청 BC비씨카드 상생소비지원금 신 삼성카드 상생소비지원금 신청 신한카드 상생소비지원금 신청 

▼▼▼ 5차 재난지원금 신청 총정리 ▼▼▼

KB국민카드 재난지원금 NH농협은행 재난지원금 하나카드 재난지원금
롯데카드 재난지원금 우리카드 재난지원금 BC비씨카드 재난지원금
신한카드 재난지원금 삼성카드 재난지원금 현대카드 재난지원금

 

어린아이 꿈해몽 23가지 아이꿈 꿈풀이

 

1. 아이들이 벌거벗고 싸우는 꿈

흉몽으로써 가정에 평화가 사라지고 안 좋은 일들이 생길 수 있으며, 어떤 사람이 나를 계속 괴롭히고 나의 앞길을 막는 사람이 나타날 것입니다.

어린아이 꿈어린아이 꿈해몽

2. 아이와 어른이 같이 운동경기를 하는 꿈

심리적인 꿈으로 해석됩니다. 평소에 주위 어른들이나 동생, 형, 누나, 등 사람들과 말다툼으로 인하여 정신적으로 스트레스를 받은 상태일수도 있습니다.

3. 어린 여자아이를 귀여워하는 꿈

꿈에서 어린 여자아이를 귀여워하는 것은 흉몽으로 해석된다고 합니다. 이러한 꿈은 다른 사람들 입에서 나에 대한 안 좋은 이야기가 오가면서 이미지가 추락하고 누군가와 싸우고 말다툼을 할 수 있습니다.

4. 아기가 평화롭게 잠을 자는 꿈

길몽으로써 나에게 좋은 일이 생길 수 있다고 볼 수 있습니다. 귀인을 만나 좋은 일을 하고, 주변 사람들 또한 나를 위하여 팔을 걷고 도와준다고 해석됩니다.

 

5. 아기가 젖을 먹는 꿈

길몽으로써 앞으로 나에게 일어날 일들이 좋은 일이 가득할 것이며, 무궁무진한 발전을 할 수 있다고 해석됩니다.

6. 죽은 아이 아기를 보는 꿈

꿈이지만 놀랄만한 상황입니다. 이러한 꿈은 흉몽으로 해석되고 내가 하는 일이 자칫 이 생겨 결과가 안 좋을 것을 의미합니다. 또한 어떠한 질환에 걸려서 병원 신세를 질 수도 있습니다.

어린아이 모습어린아이들

7. 낯선 아이를 보는 꿈

길몽으로써 어떠한 귀인을 만날 수 있는 상황이 찾아오며, 그 사람으로 인하여 성공에 가까워지고 금전적으로 여유가 생길 것입니다. 하지만 그 아이의 표정이 안 좋았다면 반대로 해석됩니다.

8. 어린아이가 불에 타 죽는 꿈

아주 흉측한 꿈입니다. 흉몽으로써 나 자신이 사고를 당해서 몸이 제기능을 못할 수도 있으며 심하면 목숨까지 잃을 수 있다고 합니다. 평소에 항상 조심하시기 바랍니다.

9. 자신이 아이를 낳는 꿈

꿈에서 내가 아이를 낳는 꿈은 길몽으로써 지금 생각하는 일이 잘되고 새로운 시작을 알리는 의미입니다. 좋은 일이 생길 것이니 항상 노력하시기 바랍니다.

10. 어린 자식을 때리는 꿈

나의 자식을 때렸다면 흉몽으로써 아이에게 좋지 않은 일이 생기며, 그 아이가 나쁜 길로 갈 수 있습니다. 하지만 아이에게 관심을 주어 해결할 수 있다고 해석됩니다.

 

11. 아이들과 같이 놀면서 동심으로 돌아가는 꿈

이 꿈같은 경우는 예지몽으로 해석되며, 나의 가족 구성원 중에 누군가가 고민이 많다고 해석됩니다. 가족들과의 많은 대화로 서로의 고민을 들어주시기 바랍니다.

어린아이 꿈해몽모음어린아이 꿈풀이

12. 여려 명의 아이들 깔깔 웃는 꿈

이 꿈은 흉몽으로써 나에게 안 좋은 일이 생기며, 어떠한 부끄러운 일이 일어나서 많은 사람들의 웃음거리가 될 수 있다고 해석됩니다.

13. 어린이였던 내가 아이가 되는 꿈

이 꿈은 심리적인 꿈으로써 나 자신이 지금 너무 힘들거나 어떠한 고민으로 인하여 예전으로 돌아가고 싶다는 심리적인 꿈이라고 해석됩니다.

14. 사고로 인하여 아이가 죽는 꿈 / 아이가 병으로 죽는꿈

꿈에서 사고로 아이가 죽었다면 기혼으로 자식이 있는 분이라면 나의 자식의 고민이 해결되고, 좋은 일이 생길 것을 암시하며, 미혼이시라면 직장이나 사업체내에서 어떠한 변화가 계속 일어날 것입니다.

 

15. 어린아이가 나를 자꾸 따라오고 나에게 달라붙는 꿈

이 꿈은 흉몽으로 해석됩니다. 어떠한 병이 생길 수 있다고 해석되며 곤란한 상황에 처하게 되어 내가 손해를 보게 될 수도 있다고 해석됩니다.

 

16. 어린아이가 다치거나 병에 걸려 고통스러워하는 모습을 보는 꿈

이 꿈은 내가 하는 일이 결과가 안 좋을 것이며, 미래에 안 좋은 일들이 생겨 고난과 역경을 맞이한다고 해석됩니다.

17. 어린아이들에게 놀림받는 꿈

이 꿈은 길몽으로써 직장 내에서 사람들이 나를 인정해주는 일이 생길 것이며, 그로 인하여 승급하거나 연봉이 올라갈 수 있습니다.

18. 어린아이가 울고 있는 꿈

흉몽으로써 내가 하는 일에 장애물이 생길 것을 암시한다고 합니다. 또한 그러한 고민을 혼자 해결하기보다는 주위 사람이나 어떤 전문적인 사람에게 도움을 청하여 해결해야 한다고 해석됩니다.

19. 어린아이에게 나의 젖을 물리는 꿈

길몽으로 해석됩니다. 부동산 투자, 주식투자, 어떠한 투자에서 이익을 얻게 될 것이며 어떠한 일에서 재물을 얻게 될 가능성이 큽니다.

귀여운 아이들의 모습어린아이들 모습들

20. 어린아이의 똥이나 소변이 옷에 묻는 꿈

흉몽으로써 직장 내에서 혹은 나보다 나이가 많은 사람들에게 안 좋은 소리를 듣게 되며, 잔소리로 인하여 스트레스를 받을 수 있다고 해석됩니다.

21. 어린아이에게 간식을 사주는 꿈

길몽으로써 어떠한 귀인을 만나서 나를 도와주고, 내가 하고자 하는 일에 투자를 해줌으로써 사업이 진행되고 이로 인하여 좋은 결과를 맞이하게 됩니다.

22. 어린아이를 업는 꿈

흉몽으로써 내가 누군가에 피해를 주고 그 누군가는 고통을 받게 될 수 있다고 합니다. 나 또한 어려운 상황에 처하게 되며 금전적인 문제로 스트레스를 받을 수 있다고 합니다.

23. 어린아이의 이빨이 나는 꿈

길몽으로써 내가 꿈꾸던 일이 현실이 됩니다. 또한 경제적인 여유가 없었다면 지금보다 나은 경제적인 상황이 올 것입니다.

아이들의 모습어린아이 꿈풀이모음집

24. 등에 업고 있던 어린아이가 등에 똥 싸는 꿈

길몽으로써 어린아이가 나의 등에 똥을 싼 양에 따라서 재물은 더 크게 나에게 올 것입니다. 조만간 좋은 소식일 올 수 있으며, 금전적인 이득을 취하실 겁니다.

25. 어떤 어린아이가 나의 머리를 마지는 꿈

흉몽입니다. 이러한 꿈은 나에게 안 좋은 일이 생기고 매 순간 재수 없는 일이 생긴다고 합니다. 예를 들어 길가다 똥을 밟거나 맞는 경우라고 합니다.

 

26. 어린아이를 입양하는 꿈

길몽으로써 지금까지 내가 힘들 하였던 일이 해결됨으로써 좋은 일이 생길 것입니다. 또한 가족구성원들에게 행복한 일이 생길것입니다.

27. 어린아이의 발자국을 보는 꿈

길몽입니다. 걱정거리가 사라지면서 좋은 일이 생김으로써 금전적인 여유가 생길 수도 있고 스트레스받지 않는 하루하루 행복한 삶이 찾아올 것입니다.

28. 많은 아기를 낳는 꿈

길몽 혹은 흉몽으로써 좋은 일일 수도 있고 나쁜 일일 수도 있지만 계속해서 이러한 일이 찾아올 것입니다. 

▼▼▼ 코로나 상생소비지원금 신청 총정리 ▼▼▼

농협카드 상생소비지원금 신청  KB국민카드 상생소비지원금 신청 현대카드 상생소비지원금 신청 하나카드 상생소비지원금 신청 우리카드 상생소비지원금 신청 롯데카드 상생소비지원금 신청 BC비씨카드 상생소비지원금 신 삼성카드 상생소비지원금 신청 신한카드 상생소비지원금 신청 

▼▼▼ 5차 재난지원금 신청 총정리 ▼▼▼

KB국민카드 재난지원금 NH농협은행 재난지원금 하나카드 재난지원금
롯데카드 재난지원금 우리카드 재난지원금 BC비씨카드 재난지원금
신한카드 재난지원금 삼성카드 재난지원금 현대카드 재난지원금

 

 

머리카락이 빠지는 꿈해몽 탈모꿈.

머리카락이 빠지는 꿈해몽 탈모 꿈. 안녕하세요 오늘은 머리카락이 빠지는 탈모 꿈 꿈해몽 가지를 알아보겠습니다. 현실에서도 남성분들이 탈모로 고민이 많으십니다. 각종 스트레스 혹은 유전

dblue.tistory.com

 

소 꿈해몽 검은소 꿈해몽 꿈풀이모음

오늘은 소 꿈에 대하여 알아보겠습니다. 꿈에서 소의 의미는 대체적으로 재산과 명예를 이야기한다고 합니다. 현실에서도 소는 인간을 도와 농사를 도와주며 우리와 가깝게 살아갔습니다. 도시

dblue.tistory.com

 

소변 꿈해몽 22가지 오줌꿈 꿈풀이

소변 꿈해몽 22가지 오줌 꿈 꿈풀이 안녕하세요 돌라블입니다. 가끔 꿈에서 소변을 보는 경우가 있습니다. 저는 실제로 소변을 보는 것이 아닐까 하고 깜짝 놀라서 잠을 깨곤 했습니다. 꿈에서

dblue.tistory.com

 

돼지 꿈해몽 30가지 꿈풀이 꿈해몽

) 돼지꿈해몽 30가지 꿈풀이 꿈해몽 안녕하세요 돌라블입니다. 많이들 돼지꿈은 좋다고 알기에 돼지꿈을 꾸었다면 복권을 사는 경우가 많습니다. 하지만 꼭 길몽만 있는 것이 아니라 흉몽도 있

dblue.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