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보/꿈해몽

소 꿈해몽 검은소 꿈해몽 꿈풀이모음

by #nangman996 2021. 8. 23.
반응형

 

 

오늘은 소 꿈에 대하여 알아보겠습니다. 꿈에서 소의 의미는 대체적으로 재산과 명예를 이야기한다고 합니다. 현실에서도 소는 인간을 도와 농사를 도와주며 우리와 가깝게 살아갔습니다. 도시에 살아가시는 분들은 보기 어렵겠지만 시골에서 자랐던 분들은 소를 자주 보았을 것입니다. 이러한 소 꿈에 대하여 길몽과 흉몽을 알아보겠습니다.

 

소 꿈해몽 검은소 꿈해몽 꿈풀이 모음

 

  • 소가 집안으로 들어오는 꿈

두 가지로 해석됩니다. 집안으로 들어온 소가 크면 큰 재물운을 뜻하면 반대로 소가 작다면 경제적으로 어려움이 생긴다고 볼 수 있습니다.

  • 소가 나를 보고 웃는 꿈

꿈에서 소가 나를 보고 웃었다면 흉몽으로써 많은 사람들에게 안 좋은 이미지가 되며, 매번 이상한 사건들에 휘말리게 됩니다. 

  • 소가 언덕으로 올라가는 꿈

꿈에서 소가 언덕을 올라가고 있었다면 길몽으로써 내가 하는 사업에 대하여 많은 성과를 얻게 되며, 회사에서 사람들에게 인정을 받을 수 있는 날이 찾아옵니다.

  • 황소에 올라타서 몰고 가는 꿈

꿈에서 황소에 올라타서 몰고 가는 꿈은 길몽으로써 내가 하는 일에 대하여 노력에 성과가 나타날 것입니다. 또한 주변 사람들에 도움으로 어려움을 해결할 수 있습니다.

 

  • 소에게 먹이를 주는 꿈

소에게 먹이를 주는 꿈은 취업이나 어떤 일을 준비함에 있어 좋은 성과가 나타날 것입니다. 내가 조금더 노력을 한다면 더큰 노력에 대가가 나타날것입니다.

  • 소를 끌고 다니는 꿈

소를 끌고 다니는 꿈은 좋은 배우자를 만날 수 있으며, 사회에서 나에게 정신적으로 도움을 줄 수 있는 친구를 만나게 될 수 있습니다. 또한 좋은 사람들로 인하여 나의 재산이 불어나고 많은 돈을 만질 수 있게 됩니다.

소 꿈해몽1소 꿈 해몽2

  • 소가 피를 흘리는 꿈

소가 피를 흘리는 꿈은 길몽으로써 사업을 하시는 분들에게 좋은 영감이 생겨서 그것으로 인하여 크게 번창하게 됩니다. 또한 좋은 이성과의 결혼을 할 수 있는 기회가 생길 수도 있습니다.

  • 소 뿔에 맞는 꿈

꿈에서 소뿔에 맞았다면 흉몽으로써 현실에서 나에게 좋지 않은 사고가 생길 수도 있으며, 사기꾼 같은 사람들과 연루되어 안 좋은 일을 겪게 될 수도 있습니다.

 

  • 소가 풀을 뜯는 꿈

소가 풀을 뜯는 꿈은 내가 좋은 일을 함으로써 많은 이익을 얻을 수 있으며, 만약에 배우자가 임신 중이라면 머리가 좋고 모든 일에 잘 풀리는 아이가 태어날 것입니다.

  • 소가 나에게 달려드는 꿈

소가 나에게 달려드는 꿈은 흉몽으로써 근심 걱정을 하게 되며 사건사고가 많이 일어나며 다칠 수도 있으며, 정신적으로 나를 괴롭히는 사람이 생겨서 매 순간 스트레스를 받게 됩니다.

소꿈 해몽3 소 꿈 해몽 4

  • 소가 새끼를 낳는 꿈

가족 구성원들에게 좋은 일이 생기며, 가정의 화목이 찾아오며, 재물운이 상승하게 되는 것을 의미합니다.

  • 소가 흙탕물에 빠지는 꿈

내가 하는 일에 대하여 시련이 찾아옵니다. 많은 장애물들과 나를 시기 질투하는 사람들로 인하여 안 좋은 일들이 생길 수 있습니다. 주변을 잘 둘러보시기 바랍니다.

  • 소를 파는 꿈

소는 꿈에서 재물과 명예를 의미합니다. 이러한 소를 팔았다면 흉몽으로써 나의 재물과 명예를 잃는다는 의미입니다.

  • 소를 죽이는 꿈

소를 죽이는 꿈은 흉몽으로 생각할 수 있지만 길몽이라고 합니다. 내가 진행을 하는 사업이 번창하게 되고 좋은 성과로 인하여 재물이 쌓이며, 매 순간 좋은 일들이 생긴다고 합니다.

 

  • 여러 마리 많은 소를 보는 꿈

꿈에서 여러 마리의 많은 소들을 보았다면 사업으로 인하여 번창하게 됩니다. 소가 많을수록 그만큼 재물운이 상승한다고 합니다. 노력을 더하여 더 큰 성과를 얻으시기 바랍니다.

 

  • 소를 사는 꿈

꿈에서 소를 사는 꿈은 길몽으로써 현실에서 나에게 도움을 줄 귀인을 만나게 된다고 합니다. 그 귀인으로 인하여 재물과 명예를 얻게 되며 가족의 화목이 찾아올 것입니다.

  • 소를 잃어버리는 꿈

꿈에서 소를 잃어버렸다면 흉몽으로써 부동산이나, 주식투자를 한 것이 손해를 보게 될 수 있습니다. 또한 재물이 어디론가 나도 모르게 셀 수 있습니다.

  • 소를 기르는 꿈

꿈에서 소를 기르는 것은 길몽으로써 많은 소를 기를수록 재물운이 그만큼 상승한다고 합니다. 가정에서 좋은 일이 생기며 새로운 도전에도 좋은 결과가 나타날 것입니다.

  • 송아지를 돌보는 꿈

꿈에서 송아지를 돌보았다면 길몽으로써 현재보다 나은 경제적인 여유가 생길 것입니다. 

  • 우유를 짜는 꿈

우유를 짜는 꿈은 건강운과 재물운이 상승한다는 의미이며, 인간관계가 좋아지며 그로 인하여 좋은 일들이 생길 것입니다.

  • 소고기를 먹는 꿈

소고기는 남녀노소 모두가 좋아합니다. 꿈에서 소고기를 먹었다면 많은 금전적인 행운들이 따를 것이며, 꿈에서 고기를 맛있게 배부르게 먹을수록 더 좋고 큰 행운이 나타날 것입니다.

  • 소에게 쫓기는 꿈

꿈에서 소에게 쫓기는 꿈은 지금 하는 일에 있어 노력을 하지 않으면 스스로가 넘어지고 좌절할 수 있는 기회가 곧 찾아온다고 볼 수 있습니다. 발전할 수 있는 노력을 하시기 바랍니다.

  • 검은 소가 나오는 꿈

꿈에서 검은색은 안 좋은 의미로해석됩니다. 검은소는 예상하지못하였던 안좋은 일들이 생겨 고난과 역경을 만나게 된다고 볼 수 있습니다.

  • 소가 매달려있는 꿈

소가 꿈에서 매달려있다면 나의 사업 파트너 혹은 금전적으로 계약된 사람이 도망을 치거나 나를 이용하고 돈을 어디론가 숨길수 있습니다.

  • 죽은 소를 땅에 묻는 꿈

꿈에서 소를 땅에 묻었다면 가정에 우환이 들고, 매 순간 노력을 하여도 결과가 좋지 않을 수 있습니다.

  • 소가 밭을 갈고 있는 꿈

귀인을 만나서 좋은 사업을 진행하거나 내가 어려워하는 일들을 도와줌으로써 좋은 결과를 얻게 되며, 경제적으로 여유가 생길 것입니다.

  • 똥을 싸고 있는 소를 본 꿈

꿈에서 소가 똥을 싸고 있는 모습을 보았다면 사업이 번창하게 되고 재물운이 상승하고, 나의 주변에 좋은 사람들이 계속 몰리기 시작합니다.

  • 소가 힘들어서 지쳐있는 꿈

직장 내에서 사람들로 인하여 나 스스로가 지칠 수 있으며, 그만두고 싶은 일들이 생깁니다. 그리고 회사 내에서 안 좋은 나에 대한 안좋은 소문이 들립니다.

  • 도망치는 소를 못 잡는 꿈

내가 믿고 있던 사람이 나를 배신하여 정신적으로 많이 힘들어합니다. 또한 어떠한 질병이 생길 수 있습니다.

  • 다른 사람과 소를 타고 가는 꿈

꿈에서 다른 사람과 소를 타는 꿈은 어떠한 사람과 동업을 하게 되거나, 서로 의지할 수 있는 사람이 생길 수 있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