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보/꿈해몽

불꿈 불나는꿈 불관련 꿈해몽

by #nangman996 2021. 7. 20.
반응형

불 관련 꿈해몽

현실에서 불은 정말 무섭습니다. 누군가에 재산과 생명까지 뺏어갈 수 있습니다. 많이들 불이 나는 꿈을 꾸면 재물과 신분 상승의 의미가 있다고 알고 계십니다. 그럼 불의 관련하여 흉몽과 길몽에 대하여 알아보겠습니다.

불타는 장면 썸네일
불이나는 장면

  • 불이 나는꿈

현실에서 명예와 원하던 것을 성취할 수 있는 꿈으로 신분상승이 될 수도 있고, 재물운이 상승할 수 있다고 볼 수 있습니다.

  • 나의 집에 불이 나는 꿈

생각만 해도 끔찍합니다. 내가 사는 집에 불이난 다는 것은 하지만, 길몽으로써 지금 하는 사업이 번창할 수 있고 금전적으로 여유가 생기며, 가족 구성원 혹은 집안에 좋은 일 가득할 수 있다는 의미입니다.

  • 불에 타 죽는 꿈

이 또한 무서운 꿈이지만, 길몽으로 해석되며 하는 일이 다 잘돼 것이며, 원하던 것을 이룰 수 있는 기회가 올 수 있다고 합니다.

  • 몸에 불이 붙는 꿈

물이 불이 붙는 꿈은 직장 내에서 직위가 상승되거나 혹은 사업을 하시는 분들은 사업 번창으로 인하여 확장까지 할 수 있다는 의미를 가지고 있습니다. 혹은 계약을 성사시킬 수 있는 의미도 있습니다.

  • 차량에 불이 나는 꿈

본인의 차량이 차에 불이 나는 꿈으로 써 지금 하고 있는 걱정거리들이 잘 풀릴 것을 의미합니다.

  • 사방 온 천지가 불바다가 되는 꿈

집안에 좋은 소식과 풍요로워지고, 하고 있는 사업이 잘 풀리며 갑작스러운 좋은 귀인을 만나게 돼 예상치 못한 재물은 얻을 수 있습니다.

  • 누군가 자신의 집에 불을 내는 꿈

좋은 기회가 올 수 있다는 의미입니다. 좋은 귀인을 만나서 자신을 보듬어주고 이끌어주며, 물질적으로나 마음적으로 많은 것을 줄 것이며, 이로 인하여 많은 재물을 갖게 된다는 의미입니다.

  • 자기 자신이 불을 내는 꿈

마음에 원하던 것 힘들었던 것들이 모든 것이 풀리게 되며, 그동안 고생했던 노력과 땀이 결실을 맺게 되는 의미입니다.

  • 다른 곳에서 자신의 집으로 불을 옮겨 붙은 꿈

불의 의미는 길몽으로써 다른 곳에서 나의 집으로 불이 옮겨졌다는 것은 투자를 하였던 것이 수익이 나거나, 재물운으로 해석할 수 있습니다.

  • 화로에 숯불이 타는 꿈

길몽으로써 운이 상승하는 것을 암시합니다. 현실에서 또한 사업이 크게 성공하고 대기만성할 수 있다는 꿈입니다.

  • 자기 자신의 손이 불에 데 이는 꿈

현실에서 잘못된 만남 혹은 사랑을 하게 되며, 다른 누군가에게 위협 및 안 좋은 일을 당할 수 있다는 의미입니다.

  • 연기만 나는 꿈

불이 안 나고 연기만 난다는 것은 현실에서는 각종 구설수에 휘말리게 되며, 주변인들에게 이상한 소문이 퍼지게 되며 심적으로 고생을 할 수 있다는 의미입니다.

  • 산에 불이 나는 꿈

작은 산일 경우는 길몽으로 해석할 수 있지만, 거대한 산불은 흉몽으로 볼 수 있습니다. 자기 자신이 감당하기 어려운 불미스러운 일이 생길 수 있습니다..

  • 바람에 의해 불길이 커지는 꿈

사업을 하시는 분들은 번창하실 것이며, 직장인들에게는 좋은 자리 나 행운이 올 것을 의미합니다.

  • 불속에서도 멀쩡한 꿈

불속에 있더라도 뜨겁거나 타지 않는 것은 흉몽으로써 현재 준비를 하고 있던 일이나, 계획적을 하는 일에 결과가 좋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 불이 꺼져버리는 꿈 혹은 서서히 꺼져가는 꿈

이루고자 하는 것들이 잘 안 풀리게 되며, 연인 사이에 불화와 다툼이 생길 수도 있습니다.

  • 자신의 집이 불이나 본인이 죽는 꿈

집에 풀이 나서 자기 자신이 죽는 꿈은 길몽으로써 지금 하는 일이 잘 풀리고 안 좋은 것은 버리고 좋은 것들만 가지고 있는 새로운 사람으로 태어난다는 의미입니다.

  • 각종 전자제품에서 불꽃이 나는 꿈

각종 전자제품 전자레인지, 컴퓨터, 티브이, 등에서 불꽃이 나는 꿈은 사업에 좋은 방향으로 간다는 길몽입니다.

  • 부엌에 불이 나는꿈

음식을 하는 부엌은 건강과 관련이 되어있습니다. 그런 부엌이 불이난 다는 것은, 아팠던 것이 좋아지거나, 아픈 환자가 빠른 회복을 한다는 의미입니다. 하지만 불이 아닌 연기만 난다면 오히려 반대로 건강에 무슨 일이 생길 수도 있다는 의미입니다.

 

 

 

똥꿈 똥싸는꿈 똥보는꿈 꿈해몽풀이

 

똥꿈 똥싸는꿈 똥보는꿈 꿈해몽풀이

똥 관련 꿈해몽 똥이라고 하면 엄청 지저분하고 더럽고 불쾌하지 않습니까? 어른들이 흔히들 똥 꿈을 꾸면 좋다고들 하십니다. 다양한 똥 관련하여 꿈해몽 풀이에 대하여 알아보겠습니다. 옷에

dblue.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