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보/꿈해몽

꿈해몽 풀이 교통사고 나는 꿈해몽

by #nangman996 2021. 7. 19.
반응형

교통 사는 나는 꿈해몽, 교통사고 꿈해몽

오늘 포스팅은 교통사고 나는 꿈, 교통사고와 관련 있는 꿈에 대하여 알아보겠습니다. 교통사고라는 것은 실제로도 엄청나게 무서운 일이며, 사람의 생명, 재산 등을 잃을 수가 있습니다. 가벼운 접촉사고라고 하더라도 골치 아프기 마련입니다. 그럼 다양한 교통사고 관련 꿈해몽을 알아보겠습니다.

교통사고가난 차량 썸네일
교통사고가난 차량

 

  • 교통사고로 입원하는 꿈

건강이 나빠져서 병치례를 하게될수도있는 꿈으로서 흉몽입니다.  건강검진을 받아보시는 게 좋으며, 건강을 우선시해야 될 시기입니다.

  • 교통사고로 인하여 경찰서를 가는꿈

이상한 소문들과 구설수에 휘말리며 명예를 실추당하는 일이 생기 거나, 주변인들과 오해와 다툼으로 마음고생을 하는 일이 생길 수 있고, 평소에 대화를 할 때 신중하게 말씀을 하면 좋겠습니다.

  • 내 과실로 교통사고가 나는 꿈

운 좋은 일이 생길 수 있으며, 기분 좋은 날과 차후 좋은 삶이 될 거라는 좋은 의미의 꿈입니다.

  • 교통사고 후 피가 나는 꿈

차후 좋은 재물과 재산을 얻게 될 것이며, 명예 또한 갖게 되는 좋은 꿈입니다.

  • 교통사고로 자기 자신이 사망하는 꿈

좋은 귀인 같은 사람을 만나서 하던 일이 잘 풀리고 승승장구하고, 풀리지 않는 일이 잘 해결되거라는 좋은 의미입니다.

  • 교통사고로 다른 누군가를 죽이는 꿈

교통사고로 인하여 상대방을 죽이는 꿈은 길몽으로 볼 수 있으며, 재물적인 부분에서 이득을 볼 수 있다는 의미입니다.

  • 교통사고로 인하여 차량이 뒤집히는 꿈

자기 자신이 생각했던 일들이 마음대로 풀리지 않고 매 순간 손해를 볼 수 있습니다. 이런 상황으로 인하여 마음과 심적으로 고통을 받게 될 거라는 의미입니다.

  • 가족 구성원이 교통사고 나는 꿈

집안에 안 좋은 일이 생기고, 생각지도 못하는 불편한 일들이 발생하게 되며 예상하지 못한 난처한 일들이 생긴다는 의미입니다.

  • 길을 건너는 도중, 차량에 치여 교통사고가 나는 꿈

아무리 꿈이지만 무서운 일입니다. 하지만 이 꿈은 길몽으로써 뜻하지 못한 운 좋은 일들이 생긴다는 의미입니다.

  • 교통사고로 차량에 의해 죽었지만, 다시 살아나는 꿈

희한한 꿈입니다. 꿈이니깐 가능한 일이겠네요. 불사조가 된 느낌의 이 꿈은 흉몽으로써 해석할 수 있습니다. 평소 일상생활을 하시는 데 있어서 항상 주의하시라는 의미입니다.

  • 교통사고로 자동차 타이어가 펑크 나는 꿈

흉몽으로써 육체적으로나 정신적으로 힘든 시기가 올 것이며, 주변 사람들과의 문제가 생겨서 스트레스가 받을 수 있으니 주의하라는 의미입니다.

  • 교통사고로 인하여 차량이 절벽으로 떨어지는 꿈

가까운 지인들과 혹은 친한 친구와의 사이가 안 좋아져 멀어질 수 있는 꿈으로 써, 인간관계가 틀어져 금전적으로도 손해를 볼 수 있다는 의미입니다.

  • 교통사고가 일어나는 장면을 보는 꿈

현실에서 나의 주변 지인들이 안 좋은 사건에 휘말리거나, 안좋은 일 또는 사고가 일어날 수 있다는 의미입니다.

  • 택시를 타고 이동 중 교통사고가 나는 꿈

원하고 있던 일 혹은 원하는 것에 실패를 하게 되는 꿈입니다. 예를 들어 원하던 직장에 취업에 실패를 하게 되는 것을 의미합니다.

  • 뺑소니를 당하는 꿈

내가 속한 직장 내에서 업무적인 일에 대하여 좋지 못한 상황이 발생할 수 있는 의미입니다.

  • 고통사고로 후유증을 겪게 되는 꿈

현실에서 나의 건강이 안 좋아질 수도 있으며, 금전적으로 힘들어질 수 있으며, 안 좋은 사건들과 소문들로 이상한 사건 사고에 휘말리게 되는 흉몽으로 보실 수 있습니다.

  • 교통사고로 상대방의 차가 많이 파손된 꿈

사업적인 문제로 주변 사람들에게 피해를 주며, 피해에 대한 보상과 사죄를 하게 될 수도 있으며, 스트레스와 심적은 고통을 받을 수 있다는 의미로 보실 수 있습니다.

 

 

 

 

 

 

반응형

댓글